박종필 부군수 취임인사 드립니다.

인터뷰

박종필 부군수 취임인사 드립니다.

 

영암군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갈수록 더워지는 2020년의 여름, 영암군의 부군수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여러분과 6만 군민을 위한다는 뜻을 같이 하며 일하게 된 박종필입니다.

 

먼저 기의 고장 영암에서 훌륭하신 여러분들과 일할 기회를 주신 전동평 군수님을 비롯하여 1천여 공직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만들어갈 여러분들과의 인연을 끝까지 잊지 않고 일하겠습니다.

그리고 고향에서 여러분들과 지내다 영전해 가신 손점식 부군수님의 헌신적인 영암 사랑에 존경를 표합니다.

 

코로나 19 대유행이라는 어려운 상황에서 이 자리에 취임하게 되어 글로나마 인사를 대신합니다.

 

동료 여러분

제가 여러분에게 세가지만 말씀드리려 합니다.

 

첫째로 소통과 협업입니다.

 

둘째 변화를 읽고 민감하고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합니다.

 

셋째 여러분의 유능한 잠재력을 깨워 실천해야 하며 현실에 만족해서는 안됩니다.

 

저는 부군수로서 군수님을 충실히 보좌하고 여러분들의 훌륭한 경험과 지혜를 배우면서 미래의 신성장동력이 되어줄 4대 핵심전략산업을 위주로 한 영암군의 중점사업이 착실히 추진되어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시대적 과제인 일차리 창출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습니다.

 

여러분이 만들어 나갈 영암군의 미래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군민들에게는 더 낮게, 더 가까이 가서 더 많이 듣고 거기에서 답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거기에서 찾은 답을 군수님의 3대행정철학인 현장확인행정, 섬김행정, 찾아가는 서비스행정과 접목시켜 정책에 반영하여 군민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미력이나마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의 방은 항시 열려 있습니다.

언제든지 오셔서 개인적인 일이든 업무적인 일이든 건의할 사항이 있으며 찾아와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도 행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202071

영암군부군수 박 종 필

 


profile_image
[ 다문화일보 ] 김판수 기자
kr123456-com@naver.com
저작권자 © 다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