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주)LG생활건강 영광 어려운 이웃을 위해 2억 원 상당 생필품 등 후원

뉴스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주)LG생활건강 영광 어려운 이웃을 위해 2억 원 상당 생필품 등 후원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회장 김정안)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지난 13일에 영광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필품, 화장품 등 2억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였다.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이하 희망사)은 우리 지역과 2017년 첫 인연을 맺은 후 매년 5억 원 상당의 물품 및 장학금을 후원하여 지역민의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하고 있다. 희망사는 그동안 전국 지방자치단체, 경찰서, 군부대 등에 생필품을 지원하고 지난해부터는 한국전쟁 참전용사 등 영웅들을 기억하고 후원하기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청소년 장학금 지원을 기획하여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청소년들에게 장학금과 교육용 컴퓨터를 성공적으로 지원하였다.

 

희망사 관계자는 따뜻하고 영광스러운 고장과의 인연을 아름답고 소중하게 생각한다라며, “항상 성원해주시고 힘을 주신 영광군민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사회공익법인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그리고 LG생활건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의 삶에 큰 보탬이 되도록 잘 전해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profile_image
[ 다문화일보 ] 김판수 기자
kr123456-com@naver.com

저작권자 © 다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