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출신 이예은, 영광 이모빌리티 엑스포 등 ‘홍보모델’로 위촉

뉴스

지역출신 이예은, 영광 이모빌리티 엑스포 등 ‘홍보모델’로 위촉

- 2년간 명예직으로 영광 이모빌리티 홍보모델로 활동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16일 군수실에서 영광 이모빌리티성장을 위하여 지역 출신 이예은양을 홍보 모델로 선정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금번 명예 홍보모델로 위촉된 이예은(22)양은 영광군 법성면 출신으로 2020미스코리아 광주전남제주 선발대회 ()”로 당선되어 금년 9월중 본선 대회를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2년간 명예직으로 영광 이모빌리티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영광군은 한국판 뉴딜 종합계획에 친환경 미래 모빌리티가 포함되는 등 지금이 이모빌리티를 알릴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한다.“, ”지역출신 이예은양의 자발적인 재능기부를 제의받고, 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익숙한 세대로 이모빌리티의 변화하고 새로운 감각에 부합한다며 홍보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영광군수는 무보수로 지역을 알리기 위해 참여해주신 이예은 양께 감사드리며, 젊은 세대의 이목을 끄는 다양한 콘텐츠로 이모빌리티의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엑스포 취소로 인한 공백이 없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다짐했다.

 

또한 이예은 홍보모델은 이모빌리티와 관련하여 홍보모델로 위촉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위촉을 통해 군 알리기에 노력하여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profile_image
[ 다문화일보 ] 김판수 기자
kr123456-com@naver.com

저작권자 © 다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